형제 자매들께, 2020년 3월 13일
저는 3월 8일 인천공항을 걸쳐 인도로 가는 스케줄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인도에 갈 수 없게 되었습니다. 대신 대만을 걸쳐 캄보디아로 가는 항공권을 새로 구입하여 지금 대만 국제 비행장에서 프놈펜 행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 캄보디아 일정을 마치고 한국에서 중요한 사역 초청이 있었으나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연기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.
제가 사역하는 캄보디아 벤티 미안체주의 전도대회 실행위원들은 DCMi의 후원으로 벤티 미안체 주의 9 개 행정지역을 일일이 방문하여 교회지도자들을 만나 연합하며 전도대회를 위해 조직을 만들고 있습니다. 이중에는 같은 주에 살고 있으나 전혀 교류가 없었던 교회연합회도, 또 서로 반목해왔던 교회연합회도 있습니다. 이 일행에는 정부의 종교성 공무원도 함께하여 전도대회를 정식 허가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. 서서히 킬링필드가 미션필드로 바뀌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.
저는 다음 주간 벤티 미안체주의 수도 시소폰을 중심으로 실행위원들을 훈련하고 기도운동을 일으킵니다. 그 이후 3개 지역을 방문하여 교회지도자를 격려하고 함께 기도하면서 전도대회의 공식적 준비를 시작합니다. 기도해 주십시오. 행여라도 바이러스 감염으로 부터 지켜주시고 사역 이후 무사히 귀국할 수 있도록도 기도해 주십시오.
기쁨과 감사를 담아,
정 태 회 올림